History

회사연혁

Let’s share moments, for new challenge!

2009년 이탈리아에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셀렉하여 G마켓과 옥션, 11번가에서 처음 판매를 시작했을 때, 소비자들은 정(진)품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.
​ 그러나 우리는 고집스러울 정도로 가격, 품질, 배송 어느 하나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.​
​ 지금 ㈜렛츠밀란커머스와 협력하는 국내 대형 플랫폼과 직접 운영 중인 "꼬르소밀라노" 쇼핑몰에는 수 천명의 고객분들이 하루하루 방문하여 실시간 리뷰로 우리를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.​
​ 우리는 정직한 아름다움을 모든 사람과 나누는 꿈에 도전합니다.

2026Ongoing Vision
매출 1,000억 돌파새로운 도전​
  • 국내 최고 글로벌 명품 커뮤니티 구축​
    • 밀라네제 컬처기반 사업 전개​
    • O2O 정착
  • 글로벌 사업 확장
    • API 연동 카테고리 확장​​​
    • 해외수출 활성화​​​
    • 해외 플랫폼 협력강화​​​
  • 조직문화 혁신 ​
    • 구성원 행복 추구
    • 개인의 역량개발 적극지원​
    • 지속적 전문 인력 영입​
2016 - 현재Trust, Stability, Jump
2020년 298억 원 기록​온라인 종합쇼핑몰 럭셔리브랜드
카테고리 상위권 석권​
자동화 시스템 도입​
AI시대 웹 전문인력 확충​
조직혁신
  • 2021.12
    매출 321억 달성​
    ERP 개발​ 착수
    2022. 수출 USD 347,859 달성
  • 2021.08
    독립형 자사몰 구축​
    해외 명품 API 연동 시작
  • 2021.07
    중소벤처기업부 수출유망중소기업 선정
  • 2021.05
    특허등록
    (구매패턴 데이터를 이용한 물품 구매 추천 시스템)​
  • 2019.12
   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​
    마케팅기업부설연구소 인가
    생산성경영체제 PMS Level3 인증
  • 2019.07
    ISO9001·ISO14001 인증​
  • 2019.03
    서울 성수동 사옥이전
  • 2017.11
   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
  • 2017.07
   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'꼬르소밀라노' 웹리뉴얼​
  • 2017.04
    본사 및 물류센터 서울 이전
  • 2016.10
    업계 최초 검수 영상 시스템 도입
  • 2016.06
    서울 역삼동 분점 개설
2012 - 2015Expansion of Business
2015년 100억 돌파부산 본사
​한국전자상거래유통사업 직접전개​
명품브랜드 전문몰 및 종합쇼핑몰,
백화점 팝업스토어 등 유통채널 확장
해외시장 진출
  • 2015.07
    말레이시아 진출 및 대만 B2B 수출 시작​
  • 2014.07
    CJ, WIZWID 등 15개 국내 플랫폼과 제휴
  • 2014.02
    꼬르소밀라노 상표권 등록
  • 2013.12
    대구 백화점 플라자점 “LineaVera” 편집숍 운영
  • 2013.12
    GS SHOP, LOTTE, AK몰 등 종합쇼핑몰 입점 및 유통채널 확장​
  • 2013.10
    ㈜렛츠밀란커머스 법인설립​
  • 2012.09
    '꼬르소밀라노' 쇼핑몰 운영
  • 2012.09
    럭셔리브랜드 Select Shop 오픈
    (부산 센트럴스퀘어점)​
  • 2012.08
    렛츠밀란커머스 개인사업자 개설
2009 - 2011Let's Milan Commerce was Born
에이전트 활동시작​
이탈리아 밀라노 현지 사업체운영
  • 2011.10
    BIM S.A.S. 에이전트 등록운영
  • 2009.06
    럭셔리 브랜드 로컬라이센스업체와 시즌오더협약 체결
  • 2009.05
    럭셔리 브랜드 에이전트 개인사업자 등록